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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로 미연시 게임 제작 및 개발 N회차 (4)

by 배애앰이 좋아 2020. 2. 19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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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저번에 해야할 부분 적어놓은 것 >

1. 초기 화면 - 배경, 제목, 시작 버튼, 세이브 파일 불러오기 버튼, 나가기 버튼

2. 캐릭터 표정 변화 고려하여 변경하기

3. 3일차 스토리 짜기

4. 캐릭터들 이미지 + 배경 이미지 정리하기

 

< 이번에 한 부분들 >

1. 초기 화면 - 시작 버튼, 세이브 파일 불러오기 버튼, 나가기 버튼 등

2. 캐릭터 표정 변화 고려하여 변경하기

 

# 미연시 내용 제작 일부분
1,영원,1,교문, , (뒷목을 놔주고 고민하는 표정을 하고 있다.)
2, (빠르게 도망친다) ,(초롱초롱한 고양이 눈빛을 보낸다), (가위바위보를 한다)
3,영원,1,교문, , (도망에 성공했다) , (한층 더 고민하는 얼굴이 되었다), (당신은 보를 ???는 바위를 냈다)
4,영원,3,2,2,교문, ???, 다음에 보기만 해봐 후후 , 후우 난 애교에 약하다니깐 잘가라, 나한테 이기다니 훗 잘 가라,영원,0,1,2

# 설명
1 - 그냥 대화
2 - 선택지 
3 - 선택지에 따른 대화
4 - 선택지에 따른 호감도 이벤트 발생

# 1일 경우
1 , 대화 인물 이름 , 넣을 이미지 번호(1 - 기본, 2 - 웃음, 3 - 기분나쁨) , 장소, 대화창에 이름 표시하는 부분에 넣을 것 , 대화창에 대화 부분에 넣을 내용

# 2일 경우
2 , 선택지1 , 선택지2 , 선택지3

# 3일 경우
3, 대화 인물 이름 , 넣을 이미지 번호 , 장소 , 대화창에 이름 표시하는 부분에 넣을 것 , 선택지1에 대한 대화 내용 , 선택지2에 대한 대화 내용 , 선택지3에 대한 대화 내용

# 4일 경우
4, 대화 인물 이름 , 1번째 선택지에 따른 이미지 번호 , 1번째 선택지에 따른 이미지 번호 , 1번째 선택지에 따른 이미지 번호 , 장소 , 대화창에 이름 표시하는 부분에 넣을 것 , 선택지1에 대한 대화 내용 , 선택지2에 대한 대화 내용 , 선택지3에 대한 대화 내용

를 넣으며 아래와 같은 결과물을 제공

결과 동영상 : https://youtu.be/6muh0gnsNjM

이미지는 마구잡이로 배치해논 상태라 이상합니다.

 

< 해야하는 부분들 >

1. 3일차 스토리 짜기

2. 캐릭터들 이미지 + 배경 이미지 정리하기

3. 6, 7 일차 스토리 변화에 따른 코드 짜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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