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그 밖에 잡담

2022년 1월 세븐일레븐(7-eleven) 1+1, 2+1, 신상품 정리

by 배애앰이 좋아 2022. 1. 1.
반응형

안녕하세요, 편의점 알바 중 심심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.
※ 부분적인 할인 정보로 전체 할인 상품을 정리한 게 아닙니다. (제가 좋아하는 상품 위주) 또한, 편의점 점포마다 들어오는 물건이 달라 빠진 상품들이 있습니다.

 

 

음료 일부분 중 게토레이 레몬,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자몽, 망고 맛이 1+1 입니다. 특히 아래 테이크 얼라이브 종류는 많이 사가신던데 그런 분들에게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.

 


비타500 2+1 - 평소에 많이 사먹는데 이제 2개씩 먹어야겠네요.

 

제가 자주 먹는 우유 종류랑 커피 종류 많지만 이중에서 아이스티가 1+1, 서울우유 2+1, 아카페라 2+1, 초코에몽 2+1 눈여겨볼만한 것 같습니다.

 

TOP 2+1, 콘트라베이스 2+1, 마쉼2+1, 바리스타 2+1 커피 종류가 할인이 많습니다.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커피그루브 1+1 할인이 있습니다.

 

꾸준히 1+1 중인 쿠키런초코타임, 쿠키런딸기타임. 하나에 500원도 안되는게 우유 먹고 싶을 때 가성비 좋습니다.

 

 

새로운 1+1인 닭가슴살 오리지널, 블랙페퍼. 운동하시는 분들이 자주 사가던데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.

 

 

드디어 다시 펩시콜라제로랑 펩시 콜라 1+1 하네요. 앞으로 자주 사먹을 거 같네요. 웰치스 포도도 2+1입니다.

 

 

레쓰비카페 헤리즐넛라떼, 스위티 아메리카노, 라떼 2+1 그리고 잘못 꽂혀있지만 칸칸타 종류도 2+1 입니다.

 

 

사이다에 섞어먹으면 칵테일 같은 모히또 에이드랑 블루레몬 에이드도 2+1입니다.

 

 

과자도 위에와 같이 2+1 할인 중입니다. 

 

 

이번에 나온 신상품이랑 네가지치즈 불닭볶음면 교차가능 2+1 입니다. 평소 불닭 좋아하시면 추천!

신상품에 아래에 따로 사진 있습니다.

 

 

소소하게 사먹기 좋은 크런치랑 새콤달콤도 위 사진처럼 2+1 행사 중입니다.

 

 

누구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. 많은 행사 중 배달의 민족 아이스크림 1+1, 끌레도르 파인트 2종 1+1, 끌레도르 아이스바 1+1, 나뚜루 파인트 2+1 상품이 눈에 띄네요.

 

 

다시 돌아와서 마지막으로 과자 종류 할인입니다. 다 2+1이네요.

 

그 다음은 신상품 2개로,

 

 

톡핑헤이즐넛그래놀라, 톡핑아몬드그래놀라 2가지인데 아몬드랑 헤이즐넛 차이이고 새로운 초콜릿 종류인 거 같습니다. 사진에 보듯이 견과류가 많이 박혀있는 게 견과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취향일 거 같습니다. 언제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.

 

 

이번에 나온 새로운 컵라면인데 종류가 불닭같은 종류인거 같습니다. 이름은 뽀끼뽀끼 크림 라뽀기로 귀여운 이름입니다.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음식으로 크림 라볶이 아닐까 싶습니다. 평소 크림 불닭 잘 먹는 분들에게 취향일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. 

 

여기까지 정리 마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