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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유니티] shader 깨질 때 / URP -> Build in 으로 바꾸는 방법

by 배애앰이 좋아 2024. 3. 10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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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package Manager 에서 shader graph 을 찾아서 설치해줍니다.

 

2. shader 를 눌려서 오른쪽 open shader editor 를 클릭해줍니다.

 

그럼 아래와 같이 뜹니다.

 

universal 를 삭제하고 Bult-in 을 추가해줍니다.

 

아래와 같이 설정해줍니다.

 

그리고 저장을 해주면 아래와 같이 asset 폴더에서의 모습이 정상적으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참고로 옆에는 아직 정상적으로 안 돌아왔지만 asset 쪽에서 정상적으로 뜨면 괜찮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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